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김 진(Jin Kim)

기계(장비) 미국 수출 DDP 조건 거래시 비용

최종 수정일: 2021년 3월 30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수출상담을 했던 기계(장비)의 미국 수출시 DDP 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겠읍니다. DDP 조건이란 Delivered Duty Paid에 약자로 수출자가 수출품이 수입자에게 도착하기 까지 발생하는 모든 비용 국내운송비, 해상/항공 운임, 수입국 도착지 비용 및 관세 등을 모두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2CBM 규격의 기계를 미국 조지아에 위치한 업체에게 수출시 발생하는 비용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읍니다.

상기 DDP 내역중에 Single bond for entry와 Single bond for ISF filing은 수입자가 Annual bond를 가지고 있는 경우 제외됩니다. Duty, 수입국 관세는 HS code에 따라 세율이 정해집니다. 해상운임에 AMS는 Advanced Manifest Service 미국수출화물 사전신고제도로 9.11테러 이후 보안강화를 위해 미국으로 수입되는 해상화물을 대상으로 선박의 입항전 24시간 이내에 명세서를 제출 승인 받도록한 제도입니다. 그리고 마음에 평화를 위해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겠지요?


수출입 업무는 전문가에게 맡기시고 사업에만 집중하세요!

이제 수출입 업무도 아웃소싱입니다.


수출입 업무를 진행하면서 아래와 같은 일상적인 업무들도 대응하는게 쉽지 않으셨죠?

■ 해외 바이어와의 교신 ■ 견적대응 ■ 발주 ■ 수출관련 서류작성 ■ 운송 ■ 통관 ■ FTA업무 등등의 모든 관련 업무에 대해서 전문적인 대응으로 귀사의 해외업무를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 수출업무대행 기본 수수료 500,000원/월(부가세별도)

■ 수입업무대행 기본 수수료 500,000원/월(부가세별도)

왜? 수출입업무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 경제적 일까? 1. 20년 경력의 전문가가 #수출 #수입 업무를 귀사의 담당자가 되어 처리해 드립니다. 2. 대기업, 중견기업과 달리 중소기업의 경우 #수출 #수입 업무가 한 사람 업무량의 10~30% 정도다. 그렇다~ #수출입업무도 이제 #아웃소싱이다.


조회수 1,7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